컴퓨터잡동사니

 

2018.06.26   유용한 정보 /

 

 

타이틀 이미지

 

  팀뷰어는 개인 사용자들에겐 무료로 제공되지만 단체, 기업 등에서는 라이선스를 구매해서 사용해야합니다. 팀뷰어 다 좋은데 한번씩 뜨는 시간초과 문제, 접속할 때마다 뜨는 경고창은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상업적 사용이 감지되었다고 뜨죠. 해당 경고창이 뜨면 프로그램 사용 자체를 못하고 팀뷰어가 자체적으로 종료됩니다. 분명히 개인 사용자고 혼자서 사용하는건데 왜 지멋대로 저런 경고창을 띄우고 사용종료를 해버리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지만 일단 해결부터 하고 봐야겠죠.

 

  우선 구글링을 통해 찾아낸 결론은 '이전 버전 사용'입니다. 개인이 팀뷰어를 사용하는 목적은 단 한가지죠. 원격 제어를 통해 상대방 화면을 보는 것. 즉, 이전 버전에도 해당 기능은 동일하게 있으며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팀뷰어도 이전 버전을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리는 없다고 판단할 거구요. 이전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아래에서 시작하세요!

 

 

 

 

Download

위에 링크된 팀뷰어의 버전은 12버전입니다. 더 오래된 버전의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이전 버전 목록들 중에서 최상단 TeamViewer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전 버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Mac OS용은 Windows용 바로 아래에 똑같이 있으니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팀뷰어 시간초과, 세션초과, 상업적 사용 의심된다는 경고창이 뜰 때는, 팀뷰어를 완전히 제거해주시고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단순히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삭제하는 것이 아닌 레지스트리 파일같은 사용자 정보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아래에 링크 걸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제거방법

 



출처: https://ryun1004.tistory.com/685 [륜의 블로그]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어떤 사람을 진인(眞人)이라 이르는가. 옛날의 진인은 불행한 운명을 만나도 거슬리려 아니했고, 성공한대도 자랑하지 않았으며, 일을 일부러 도모함이 없었다. 이런 경지에 이른 사람은 비록 실수를 해도 후회함이 없고 일이 뜻대로 되어도 우쭐해 하거나 하지 않는다. 또 이런 사람은 높은 데에 올라가도 겁내지 않고, 물에 들어가도 젖지 않으며, 불에 들어가도 뜨거

댓글 ( 6)

댓글 남기기

작성

컴퓨터잡동사니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