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잡동사니

 

 

OpenGeo Suite versions

https://opengeo-suite.software.informer.com/versions/

 

 

 

 

OpenGeo Suite 란 무엇입니까?

OpenGeo Suite는 완벽한 웹 기반 지형 공간 소프트웨어 스택 입니다. 포함 된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PostGIS - 공간적으로 사용 가능한 객체 관계 형 데이터베이스입니다.

  GeoServer - 지형 공간 데이터를 로드하고 공유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서버입니다.

  GeoWebCache - (GeoServer에 내장 된) 맵 제공을 가속화하는 타일 캐시 서버입니다.

  GeoExplorer -지도 작성, 스타일 지정 및 게시를 위한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QGIS - 지형 공간 데이터 및 지도 작업을 위한 완벽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다음 라이브러리의 코드를 사용하여 웹 맵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Boundless SDK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OpenLayers - 브라우저에서 지형 공간 데이터를 보고 상호 작용하기 위한 JavaScript 라이브러리

  GeoExt - 풍부한 데스크톱 모양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JavaScript 프레임 워크

 

Tor OpenGeo Suite Enterprise 만 해당 :

 

  Composer - 웹 기반지도 구성 및 스타일링 유틸리티

  WPS Builder - 서버 측 처리를 위한 웹 기반 생성 자

 

Dashboard (대시보드에 대하여 설명 여기서 Composer 유료버전에 대한 설명도 할 것)

대시 보드는 일반적인 작업, 구성 및 관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OpenGeo Suite의 모든 구성 요소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단일 인터페이스입니다. 그것은 GeoServer와 같은 컨테이너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웹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됩니다 http://localhost:8080/dashboard/.

대시 보드에는 문서 및 일반적인 도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OpenGeo Suite의 각 구성 요소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OpenGeo Suite에서 수행되는 일반적인 작업에 대한 옵션을 표시하는 시작하기 페이지가 있습니다.

 

 

Getting Started 페이지에 대한 설명

OpenGeo Suite는 공간 데이터를 가져 오기, 내보내기, 변형 및 웹에 제공하고 대화식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Suite 구성 요소가 원격 또는 로컬로 설치되는 경우 PostGIS 유틸리티, 명령 줄 도구, QGIS 용 OpenGeo Suite Explorer, GeoServer 웹 인터페이스 또는 GeoServer REST API 또는 Boundless SDK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를 구성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원하는 작업을 찾으십시오. 또한 boundlessgeo.com을 방문하여 무료 자습서를 시험하고 교육 센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Composer

OpenGeo Suite Composer는지도를 만들고, 스타일을 지정하고 게시하는 도구입니다. GeoServer와 동일한 컨테이너에서 실행되며 / composer /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eoServer가 http : // localhost : 8080 / geoserver /에 존재하면 Composer는 http : // localhost : 8080 / geoserver / composer /

 

이 컴포저 버전은 Boudless 회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이 Composer 도구를 구입할려면 OpenGeo Suite Enterprise 버전을 구입해서 설치해야 합니다. 

 

 

 

Boundless( 바운드리스 회사에 대하여)

Boundless 엔터프라이즈 급 오픈 소스 지리 공간 소프트웨어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서버, 클라이언트에 이르기까지 Boundless는 지형 공간 소프트웨어의 개발, 배포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줄입니다. 무한한 것은 엄격한 아키텍처와 독점적 인 지형 공간 소프트웨어의 지속 불가능한 가격 모델을 벗어나려고 할 때 기업이 전환하는 곳입니다.

Boundless는 PostGIS, GeoServer 및 OpenLayers의 핵심 개발자를 고용함으로써 오픈 소스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오픈 소스의 이상에 전념하고 전 세계의 조직에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우수 사례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에서 우리를 방문 http://boundlessgeo.com 또는 문의  <- 홈페이지 한번들어가기

 

PostGIS 설명 

PostGIS 는 객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인 PostgreSQL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베이스에 GIS(지리정보시스템) 객체를 저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PostGIS 는 Gist 기반 R-Tree 공간 인덱스를 지원하며, GIS 객체의 분석 및 공간 처리를 위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PostGIS 는 리프랙션스 리서치(Refractions Research Inc.)가 개발한 공간 데이터베이스 기술연구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완전한

OpenGIS 지원, 고급 위상 구조(커버리지, 표면, 네트워크), GIS 데이터의 열람 및 편집 작업을 위한 데스크톱

사용자 인터페이스 도구, 웹 기반 접근 도구를 포함하는 일련의 중요 GIS 기능을 지원하도록 PostGIS 를

지원하고 개발할 계획입니다.

PostgreSQL 기반 공간 유형, 색인, 함수의 3 가지 기능을 추가 한본 데이터베이스

공간 데이터베이스는 공간 객체를 저장 / 조작합니다.

데이터 유형, 색인 및 함수

  공간 데이터 형식

도형 - 점, 선, 다각형

  공간 인덱싱

공간 연산의 효율적인 처리

  공간 함수,

공간 특성 및 관계에 대한 질의.

 

GeoExplorer 여기서 샘플추가해서 보여준다.

GeoExplorer는지도를 작성하고 게시하기위한 GeoExt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는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GeoExplorer를 사용하면 GeoServer 또는 OGC 웹 매핑 서버 (WMS)에서지도를 신속하게 조합하고 Google지도 및 OpenStreetMap과 같은 호스팅 된지도와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지도 스타일 정보를 편집하거나 웹 페이지에서 작성한지도를 삽입하거나지도를 PDF 형식으로 출력 할 수도 있습니다.

 

 

 

 

Boundless SDK 란 무엇입니까?

OpenGeo Suite의 일부

명령 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템플릿에서 웹 응용 프로그램 스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GeoServer 인스턴스에 대해 앱을 디버깅합니다.

- 배포 용 앱을 빌드하고 패키지화합니다.

지형 공간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템플릿.

 

CRS 좌표 참조 시스템 ID-EPS 공간 참조 코 (예 : EPSG : 4326)

 

 

OpenLayers

OpenLayers는 모든 최신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지형 공간 데이터를 표시하거나 편집하기위한 JavaScript 라이브러리입니다. OpenLayers는 모든 종류의 지리 정보를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거의 모든 출처의 타일 및 기능을 표시하거나 조작 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여러 표준 호환지도 레이어를 단일 응용 프로그램에 오버레이

OGC 타일 표준, Google Maps, Bing Maps, OpenStreetMap, ArcGIS Server 등 다양한 소스의 타일 및 기능을 표시합니다.

OGC WFS, KML, GeoJSON, GML 등을위한 벡터 기능 지원

OGC WFS를 통한 웹 기반 편집 (기능 스냅 및 분할 포함) - 트랜잭션

jQuery, AngularJS, Ext 등을 비롯한 많은 JavaScript 툴킷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지도 제작 투영 및 클라이언트 측지도 재 투영 지원

OpenLayers를 사용하여 웹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Boundless SDK를 사용하여 OpenLayers 3 및 GeoServer를 사용하여 완벽한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십시오.

 

http://www.openlayers.org에서 순수 OpenLayers API를 찾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GeoWebCache 1.8

 

GeoWebCache는 OGC 웹 맵 서버 (WMS)와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오는지도 타일을 캐시하는 데 사용되는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지도 이미지 전달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인터페이스 (WMS-C, WMTS, TMS, Google지도 KML, 가상 지구)를 구현합니다. 또한 일반 WMS 클라이언트와 작동하도록 타일을 재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 설명서는 GeoWebCache의 가장 일반적인 측면을 안내합니다.

 

GeoWebCache 란 무엇입니까?

지도는 종종 정적입니다. 대부분의 매핑 클라이언트는 쿼리 할 때마다 WMS (Web Map Service) 데이터를 렌더링하므로 불필요한 처리 및 대기 시간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GeoWebCache는 클라이언트 (예 : OpenLayers 또는 Google Maps)와 서버 (예 : GeoServer 또는 WMS 호환 서버) 간의 프록시 역할을하면서 요청 된대로 맵 이미지 또는 타일을 저장 (캐싱)하여 최적화합니다. . 새로운 맵과 타일이 요청되면 GeoWebCache는 이러한 호출을 가로 채고 저장된 경우 사전 렌더링 된 타일을 반환하거나 필요에 따라 새 타일을 렌더링하도록 서버를 호출합니다. 따라서 타일을 저장하면지도 렌더링 속도가 여러 번 빨라져 사용자 환경이 훨씬 향상됩니다.

 

../_images/how_it_works.png

위의 그림에서 GeoWebCache 시스템의 파란색 상자는 타일 저장 공간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요청은 WMS 서버에 문의하지 않고이 저장소에서 응답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GeoWebCache는 초당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요청에 응답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에 대한 화살표가 훨씬 더 크게 표시됩니다.

 

GeoWebCache는 맵이 완전히 정적이지 않은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일이 선택적으로 만료되어 데이터가 최신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에 GeoWebCach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GeoWebCache는지도 렌더링을위한 모든 목적의 액셀러레이터 역할을합니다.

 

OpenGeo Suite에서 QGIS 사용

QGIS는 지형 공간 객체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강력한 데스크탑 유틸리티입니다.

 



출처: https://it100.tistory.com/146 [IT에서 살아남기]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뜬 쇠도 달면 어렵다 , 온화하고 점잖은 사람도 한번 노하면 무섭다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

컴퓨터잡동사니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