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잡동사니

최고의 검색 엔진 순위를 원하십니까? 메타 태그를 추가하면 웹 사이트가 마술처럼 맨 위로 올라갈 것입니다. 잘못된. 메타 태그는 주요 검색 엔진이 검색 쿼리에 입력 한 사용자를 표시하는 데 관련된 결과를 결정할 때 볼 수있는 큰 알고리즘 퍼즐의 한 부분입니다.

여전히 메타 태그가 유용하고 엔진 검색에 중요하다는 논쟁이 있지만 메타 태그는 Google, Bing, Yahoo 또는 다른 곳에서 순위를 매기는 마법의 해결책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그 신화를 바로 잡자. 그러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 및 사용자에게 귀하의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메타 태그가 잘못 구현되면 부정적인 영향이 상당하고 실제로 골치 아픈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타 태그가 무엇인지, 메타 태그가 중요한지, 웹 사이트에 메타 태그를 구현할 때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메타 태그 란 무엇입니까?

HTML 메타 태그는 공식적으로 문서의 HTML 코드에서 열린 머리 태그와 닫는 머리 태그 사이에있는 페이지 데이터 태그입니다.

이러한 태그의 텍스트는 표시되지 않지만 구문 분석이 가능하며 브라우저 (또는 다른 웹 서비스)에 페이지에 대한 특정 정보를 알려줍니다. 간단히 말해 브라우저가 페이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설명"합니다.

다음은 메타 태그의 코드 예입니다.

<head>
<title> 메타 태그가 아니지만 어쨌든 필요합니다. </ title>
<meta name = "description"content = "굉장한 설명">
<meta http-equiv = "content-type"content = "text / html; charset = UTF-8">
</ head>

메타 태그의 역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메타 태그의 죽음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제목 태그

제목 태그는 페이지의 헤드 블록에 나타나지만 실제로는 메타 태그가 아닙니다. 차이점이 뭐야? 제목 태그는 W3C에 따라 필수 요소 인 "요소"입니다. 메타 태그는 선택적 페이지 설명자입니다.

제목 태그 요소에 대한 모범 사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제목 태그 작성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메타 태그

description 태그의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meta name = "description"content = "굉장한 설명">

이상적으로 설명은 155 자 (공백 포함)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이를 확인하기 위해 선택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를 확인하십시오. 일부는 더 길고 일부는 더 짧습니다. 이것은 단지 엄지 손가락의 규칙 일 뿐이며 더 이상 확실한 "우수 사례"는 아닙니다.

'설명'메타 태그는 세 가지 중요한 방식으로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 "설명"은 검색 엔진에 귀하의 페이지 또는 사이트의 내용을 알려줍니다. 검색 엔진이 귀하의 페이지에 대한 정보 를 이해하려면 적절한 설명을 작성해야합니다. Google의 알고리즘이 설명이 잘못 작성되거나 부정확하다고 판단하면 해당 설명을 페이지의 자체 버전으로 대체합니다. 잠재 고객이나 방문자에게 Google의 인조 손으로 남겨두기보다는 자신의 단어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설명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이 예를보고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serp-good-bad-meta-description

  • '설명'은 사이트에 대한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좋은 설명을 쓰면 Google이 광고 문안을 다시 작성하지 못하게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클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잘 쓰여진 설명  사용자에게 페이지의 내용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 합니다. 설명은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됩니다. 그것은 좋은 창 드레싱 같다. 가난한 설명이있는 사이트는 클릭 연결이 적어지고 검색 엔진은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로 강등시킵니다.
  • "설명"은 사이트 순위에 도움이됩니다 . 일반적인 믿음 ( 설명은 2009 년에 Google이 말한 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은 설명에서 아무 것도 랭킹을 얻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반대의 증거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무겁게 가중치가 있습니까? 아니요.하지만 보조 키워드 (예 : -ing -ed 또는 -s)에 대한 가치를 원하면 여기에서 사용하십시오.

메타 설명 태그 에 대한 다른 두 가지 간단한 메모 :

  • 빈 설명 : 설명을 비워 둘 수 있습니까? 예. 그것이 비어 있으면 Google과 Bing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채울 것입니다. 사실, 때로는 (예 : 블로그 용) Google 또는 Bing의 버전을 선호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능할 때마다 항상 입력하고 자신의 버전을 선호하지만 직원이 적다면 항상 실용적이지는 않습니다.)
  • 인용문 : 귀하의 설명에 전체 인용 부호 ( "")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설명을 잘라내 기 쉬울 것입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작은 따옴표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 메타 태그

먼 옛날 은하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키워드"메타 태그는 초기 검색 엔진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공룡과 마찬가지로이 태그는 고대 검색 엔진 시대의 화석입니다.

키워드를 더 이상 볼 수있는 유일한 검색 엔진은 Microsoft의 Bing이며 스팸 감지에 도움이됩니다. 사이트를 손상시키지 않으려면이 태그를 절대로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위장하기에 너무 급진적 인 경우 검색 순위가 높아지기를 기대하면서 300 개의 키워드를 채우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웹 사이트에 이미 키워드 메타 태그가 있지만 스팸성 태그가 아닌 경우 다음 주를 서둘러 내 보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당분간은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무게와로드 시간을 줄이기 위해 가능하면 꺼내십시오.

다른 메타 태그

다른 많은 메타 태그가 있지만 요즘은 실제로 유용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많은 태그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했습니다 :

  • 돌아올 때 거미에게 말했다.
    <meta name = "revisit-after"content = "30 days">
  • 브라우저에게 배포판에 대한 지시
    <meta name = "distribution"content = "web">
  •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도록 새로 고침
    <meta http-equiv = "refresh"content = "30">
  • 리다이렉트 / 새로 고침 할 페이지를 지정하십시오.
    <meta http-equiv = "새로 고침"content = "x_seconds; url = http : //www.yourhost.com/pagetosendto.html">

더 나은 방법 (예 : 스키마 태그 지정 또는 서버 측 메소드) 또는 이전에 사용한 엔진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거나 Google이 명시 적으로 좋은 아이디어가 아님을 명시했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 페이지 수준에서 리디렉션).

참고 : 스키마 태깅 및 리치 데이터 조각 은 사이트가 검색 엔진 및 검색 스파이더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혼자서 가장 중요하며 다소 조용히 발표됩니다. 그것을 배우십시오. 그것을 알고. 그것을 구현하십시오.

로봇 메타 태그

로봇 태그는 여전히 가장 중요한 태그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구현이 아니라 부적절한 구현.

로봇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특정 페이지가되도록 지정할 수 없습니다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 또는 당신이 나하지 않으려면 페이지의 링크가 따라야.

믿거 나 말거나 누군가가 우연히 noindex 태그를 전체 사이트에 추가했기 때문에 사이트가 색인 해제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태그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로봇 메타 태그의 4 가지 구현과 그 의미입니다.

  • <META NAME = "ROBOTS"CONTENT = "NOINDEX, NOFOLLOW">

    즉, "이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페이지의 링크를 따르지 마십시오. "귀하의 페이지는 검색 색인에서 제외되며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따라 가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의 링크 경로가이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끊어집니다.

    이 태그는 사이트가 개발 중일 때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개발자는 사이트의 페이지를 noindex / nofollow하여 검색 엔진에서 태그를 제거하지 못하게하고 태그를 제거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새 웹 사이트를 시작할 때 웹 사이트가 삭제되었다고 믿지 마십시오. 이중 점검!

  • <META NAME = "ROBOTS"CONTENT = "INDEX, NOFOLLOW">

    즉, "이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십시오. 페이지의 링크를 따르지 마십시오. "귀하의 페이지는 색인에 포함되며 다른 페이지에 대한 링크는 따르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의 링크 경로가이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끊어집니다.

  • <META NAME = "ROBOTS"CONTENT = "NOINDEX, FOLLOW">

    즉, "이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페이지의 링크를 따라 가십시오. "귀하의 페이지는 색인에서 제외되지만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따라옵니다. 이렇게하면이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 경로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 <META NAME = "ROBOTS"CONTENT = "INDEX, FOLLOW">

    즉, "이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십시오. 페이지의 링크를 따라 가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페이지가 색인에 포함되며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이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면이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 경로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참고 : 덜 꼼꼼한 거미는 로봇 태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Charset 태그

마지막으로 모든 사이트에서 charset의 유효성을 검사해야합니다. 미국에서는 이것이 UTF-8 태그입니다. 영어 문자를 사용하여 HTML을 제공하는 경우 이것이 귀하의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eta http-equiv = "Content-Type"content = "text / html; charset = UTF-8">

결론

하지만 메타 태그는 당신이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해결책이 아니다, 그들은 여전히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발견 얻을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당신의 메타를 즐기십시오!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머나먼나라

한식에 죽으나 청명(淸明)에 죽으나 , [한식과 청명은 하루 사이이므로] 하루 먼저 죽으나 늦게 죽으나 같다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