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Java 9 Standard Edition은 개발자가 실제로 도착하자마자 9 월 21 일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인기있는 엔터프라이즈 언어 및 플랫폼에 대한 계획된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모듈성, 사전 컴파일의 실험 버전 및 REPL (read-eval-print-loop)이 있습니다.

크게 평가 된 4 개의 Java IDE : Eclipse, NetBeans, JDeveloper 및 IntelliJ IDEA의 스택을 확인하십시오. | InfoWorld의 App Dev Report 뉴스 레터를 통해 프로그래밍에 대한 뜨거운 주제를 놓치지 마세요 . ]

Java 9는 장기간 지원을받지 못합니다.

[2017 년 9 월 8 일 추가] 표준 자바에 대한 오라클의 개정 계획은 곧 출시 될 Java Development Kit 9가 장기간 지원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라클은 개발자들이 새로운 기능을 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장기 지원의 부족은 "주요 릴리스의 이전 채택주기와 다르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9 월 6 일에 발표 된 새로운 장기 지원 접근법이 이달의 Java 9 이후의 릴리스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기술적 인면은 사실이지만, Java 9를 최초의 장기 릴리스 버전으로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Java 9를 기본으로하여 연 2 회 "기능"릴리스를 제공합니다.

»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

JDK는 릴리스 일정, 새로운 라이센스를 얻습니다.

[2017 년 9 월 6 일 추가] 이달 말에 Java Development Kit (JDK) 9가 출시되면 오라클은 주요 Linux 버전, MacOS 및 Linux 용 OpenJDK 바이너리를 릴리스 할뿐만 아니라 매 6 개월마다 새로운 버전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및 64 비트 Windows. 또한 3 년마다 나오는 장기간 안정성 버전을 생산할 예정이며, 마지막 장기 안정성 버전 이후의 모든 새로운 기능과 버그 수정이 롤링됩니다. 오라클은 최초의 장기 안정성 버전이 2018 년 9 월에 출시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오라클은 또한 JDK 라이센스를 GPL로 바꾸고 JDK를 오픈 소싱하고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개발자가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Java를 채택하기가 더 쉽습니다. 

»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

모듈화 : 

[추가 된 2017 년 6 월 28 일] 곧 발표 될 Java 9 릴리스의 핵심이지만 논쟁의 여지가없는 주요 기능인 모듈성은 Java 커뮤니티 가 초기 투표에서 몇 주 전에 실패한 제안 을 채택한 것으로 다시 돌아온 것으로 보입니다 .

이번 주에 새로운 투표가 완료됨에 따라 Java Community Process Executive Committee는 Java Specification Request 376의 주제 인 Java Platform Module System 공개 검토 투표를 24-0 표결로 통과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Java 9에는 모듈화 기술이 포함되며 9 월 21 일의 현재 릴리스 목표 날짜를 충족해야합니다.

»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

제안 : 대부분의 Java 9 버그 수정이 보류 중입니다.

[추가 된 항목 : 2017 년 6 월 23 일] Java 9의 초기 릴리스 후보 빌드가 발표 된 후 오라클은 9 월 21 일 예정인 프로덕션 Java 9 릴리스에 대해 "showstopper"버그 만 수정하도록 제안했습니다.

이번 주에 발표 된 제안은 Java 업그레이드의 RDP (Rampdown Phase) 2에 대한 버그 수정 목표를 더욱 강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계획에는 Java Development Kit (JDK) 9 의 성공에 중요한 P1 (우선 순위 1) 버그를 모두 수정해야합니다  . 또한 빌더는 JDK 9의 새로운 기능이 아닌 버그를 수정하는 것을 꺼리 며, 수정 대상으로 지정 되었더라도 릴리스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

자바 9 다시 9 월 21 일 이번에 지연

[2017 년 5 월 31 일 추가]  이미 여러 번 지연되었지만 (2016 년 9 월에 한 번에 도착 예정), 2017 년 9  Java Development Kit 9로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Java Steward 오라클은 Red Hat 및 IBM과 같은 주요 Java 참여자에 대해 모듈화가 올바른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모듈성으로의 전환으로 인해 Java

Project Jigsaw를 통한 모듈성은 Java 확장 성 및 보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그러나 Java 9의 모듈 식 계획은 모듈성과 부족한 두 가지 영역을 설정해야한다는 필요성을 경고합니다.

모듈화는 2014 년 3 월에 릴리스 된 Java 8 에서 삭제 된 후 Java 9로 밀어 넣은복잡한 재 설계 입니다.

모듈성을 사용하면 JDK의 일부를 런타임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듈성은 실제 코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 Java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인 Azul Systems의 CTO 인 길 테네 (Gil Tene)는 "모듈화가 사람들의 코딩 방법이나 생산성을 변경하는 방법을 변경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Java 플랫폼 그룹의 수석 아키텍트 인 Mark Reinhold는 수년간 모듈 방식의 비누 상자를 사용하여 거의 2 년 전 Jigsaw를 "심오한 변화" 로 묘사 했습니다.

개발자가 궁극적으로 모듈성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Java 9에 추가되는 것은 확실합니다. 오라클은 이제 모듈 식 계획을 통해 나머지 Java 커뮤니티와 펜스를 수정하는 것에 대해 낙관적 인 태도를 나타내며 마침내 모듈 식 릴리스 9의 Java

Java 9의 새로운 기능

모듈성보다는 Java 9가 더 많습니다. Ahead-of-time 컴파일 은 적어도 지금은 실험적으로 구현되었지만 애플리케이션 시작 시간에 도움이됩니다. REPL은 jShell을 통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이 기능을 사용하기위한 API와 함께 선언을 평가하는 명령 행 도구를 제공합니다.

Java 9 용 HTTP / 2 클라이언트 API는 HTTP 및 WebSocket으로의 업그레이드 구현을 도와야하며 HttpURLConnection API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기존 API에는 사용 및 유지 보수가 어렵다는 등의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통합 JVM 로깅은 JVM 구성 요소에 공통 로깅 시스템을 도입하여 로깅을위한 명령 줄 옵션을 제공하고 충돌 또는 성능 단점의 근본 원인을 찾는 데 도움을줍니다. 또한 Java 9 문서에는 새로운 버전 문자열 체계가 있으며, 주요, 사소한 및 보안 업데이트 릴리스를 쉽게 구별 할 수있는 구성표가 정의되어 있습니다.

Java의 빠른 업그레이드 속도

오라클이 Java 9의 최신 대상 릴리스 날짜를 충족 시키면 Java 8과 Java 9간에 약 3 년 반이 걸릴 것입니다. 앞으로 Oracle 은 매년 릴리스가 더 빨라지 거나 릴리스가 더 빨라질 것으로 예상 합니다 자주 - 그래서 자바 신자는 새로운 기능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 사이트에서 이러한 빠른 업데이트주기를 수용해야하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이 원하는 핵심 새로운 기능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Java 9 로의 길 : 현재 상태"는 원래 InfoWorld에서 출판되었습니다 .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머나먼나라

고목(枯木)이 된 버드나무에 새싹이 돋는다. 늙은 홀아비가 나이 어린 아내를 얻어 자손을 보았다. 때가 지나기는 했으나 그런대로 만사가 순조롭다. -역경

댓글 ( 6)

댓글 남기기

작성

IT 뉴스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