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 PHP를 최신버전으로 구축하고 싶다면 https://blog.lael.be/post/2600 글로 이동하세요. (Nginx + PHP7-FPM + MariaDB)

- CentOS 에서 PHP 를 구축하고 싶다면 https://blog.lael.be/post/1721 (Apache + PHP + MariaDB)

* Ubuntu 에서 JSP 웹서버 세팅을 원하시면 https://blog.lael.be/post/858 글로 이동하세요.

* Ubuntu 에서 PHP와 JSP를 동시 구동하고 싶으시면 https://blog.lael.be/post/1023 글로 이동하세요.

* Ubuntu 가상서버호스팅을 찾는 중이라면 https://blog.lael.be/post/44 글로 이동하세요.

 

[주의] 기존의 Ubuntu 14.04 세팅방법 글은 : https://blog.lael.be/post/4518 로 이전되었습니다. 글 비밀번호는 ubuntu 입니다.

[주의] 이 글은 Ubuntu 16.04 LTS 에 맞추어 작성되었습니다.

[정보] 회사 내에 전문 담당자가 없거나 리눅스에 서투르신 경우, 작업의뢰를 신청하세요. 프리랜서 이전/세팅 대행 : https://www.xetown.com/freelancer/3456 . 당신의 요청이 합당하다면 저분이 의뢰를 받아주실 겁니다.

#16.10.04 무료 보안인증서(SSL) 적용방법이 추가됨

무료 보안인증서 설치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HTTPS 사용을 원하신다면, 본문을 다 읽으신 후 다음의 글로 이동해주세요.

https://blog.lael.be/post/5107

이 문서는 2010년 4월 12일에 처음 쓰여졌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유지보수 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항상 최신버전(Edge Version)의 세팅법을 설명합니다.

 

이 글에서는 자동화되고 유지보수 관리되는 설치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설치한 후에 언제든지

1  apt-get update

1  apt-get upgrade

명령을 사용하면, 항상 빠르고 안전한 최신버전의 서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링크를 통해 이동

한번에 끝내는 Ubuntu 웹서버세팅 (우분투 서버세팅)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송곳니가 방석니(가) 된다 , 몹시 분하여 이를 갈도록 앙심이 깊음을 이르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