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필자가 수년째 해킹을 당하고 감시를 받고 있어서 큰 고통을 받았고, 어떻게 하면 저런 범죄자를 막을 까

고심도 많이 하였고 여기저기 웹 서핑을 통해 지식들과 자료들도 찾아 헤메였다.

 

해킹을 당해 여러번 pc 의 자료가 날라가고 포멧 되었다.

 한번은 인턴넷으로  책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해킹을 해서 은행에 출금은 되었는데,  책이 구매가 안 되었다. 

아이피를 확인 한 결과 우회도 안하고 직접 해킹을 시도한 경우였다.  어디인지 아이피가 나왔다.

이런 경우는 나를 그냥 대 놓고 우습게 치급하고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곳 들이다.  과연 신고가 가능할까?

신고 해 봤자. 범죄자들에게 그냥 당할뿐이다.

 

"뭐하러 우회를 하고 그래 

그냥 대 놓고 나 여기 야.~ 니가  그래봤자 뭘 하겠냐?  그냥  우리가 마음껏 가지고 놀 아도 되고 그럴 힘이 있다. "

이런 부류들로 최근 여중생 집단 폭행 한 가해자 "  좆나게 패고 나고 피를 보니깐 피 맛이 좋은데"

이런 마인드를 가진 종자들이다.

 

그래서 내가 할수 있는 일이라고는 일방적으로 당하면서

 

수 년간 지금까지 내 pc를 접속하려고 하는 범죄자들의  상당히 많은 양의  IP 를 확보 하였고 , 자료를 여기저기 모아 둘 뿐이다.

지난 몇년 전 보다 범죄자들이 상당히 줄었지만 아직도 범죄를 저지른다.  그냥 자료는 자료일 뿐이다.

대놓고 범죄를 저지르는데. 어쩌겠는가.?

범죄자들이 사라져야 일을하고 생계가 가능한데 말이다.

 

아무튼, 

그래서 해킹을 많이 당해서 나와 같이 피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다음을 소개 하고자 한다. 

 

1. 돈 주고 백신을 좋은 것으로 설치를 하자.  그러나 나는 돈이 없어서 처음에는 이것도 힘들었다.

 

2.  우회 사이트 인경우 아이피 추적이 어렵다. 따라서  우선 해외 ip는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설치 하자.

 

구글링으로 

 

ip blocking program  으로 검색만 해도 수십 수백개의 프로그램들을 

찾을 수 있다.

여러개을 설치 해보았고,  그중에서 간편한  peerBlock 를 사용 한다.

 

3. 국내 아이피 접속 중에 아이피 추적 사이트를  통해 찾아 보자.

 

그러나, 이렇게 해도  대놓고 범죄 행위를 하는 사람들은  힘들다 .  

사이버 수사대 신고?  정부를 믿는가?  정부도  범죄자에 속한다면 ?

 예를들어 국정원  민간이 해킹.

국정원이  사용하는 와이파이만 켜도  무조건 해킹가능 프로그램을 돈 많은 곳에서는 과연 없겠는가?

따라서, 과연 이 프로그램이 국정원만 있겠는가?

 

이렇게 피해 보아서 생계가 어렵고 살기 힘든 사람은 그냥 어쩔 수없다.  어차피 저런 범죄자들은 피해자에게 죽으라고

하는 행위 일뿐 , 그래서 하루빨리 자신이 죽거나

범죄자들이 천벌받아 모조리 제거되기를 하늘에 맞겨야 한다.

자신이 생계유지가 되는 것이다.

 

 

 

it news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거지가 말 얻은 것 , 건사하기 힘드는 말까지 가지게 되었다는 뜻으로, 괴로운 중에 더욱 괴로운 일이 겹쳐졌을 때 이르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