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코드스쿼드 - 자바 플레이그라운드

https://programmers.co.kr

 

<코드스쿼드 플레이그라운드>는 마스터즈코스 화이트레벨을 수강하기 위한 준비단계입니다. 대상은 코딩을 전혀 경험해보지 않았던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기존의 이론 위주로 학습 방식이 아니라 무엇인가를 만들어가면서 이론을 학습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마스터즈코스 화이트레벨을 수강하지 않더라도 자바 프로그래밍 학습을 시작하는 분들은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과정이나 화이트레벨 관련 질문은 http://codesquad.hashcode.co.kr 에 남기시면 됩니다.

 

 

파트1. 프로그래밍 시작 및 개발환경 구축

프로그래밍을 처음 시작하려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막막할 때, 차근차근 도와드립니다.

파트2. 구구단

자바로 구구단 구현하기

파트3. 캘린더 만들기

자바를 이용해서 일정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 봅시다.

강사소개

Hoyoung Jung

Hoyoung Jung

컴퓨터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LG전자 NHN NEXT, 네이버랩스 등에서 즐겁게 개발자 생활을 했습니다. Amazon Web Services 에서 Senior Technical Trainer로 근무했으며 어린이, 초중고학생, 대학생, 직장인, 개발자 등 다양한 연령대에 걸쳐 풍부한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QLTAG라는 멋진 ms-sql 커뮤니티에서 숙련된 DBA분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있고, 다양한 분야에 걸쳐 배우기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개발자입니다. 취미는 주짓수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박재성

박재성

네이버에서 블로그 개발에 참여했으며 개발팀장을 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자 전체(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QA등)가 하나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일하고 싶어 XLGames에서 웹 서버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촌닭 관청에 간 것 같다 , 경험이 없는 일을 당하여 어리둥절해하는 사람을 비유하여 이르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

교육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