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품목정보

발행일2020년 01월 21일

쪽수, 무게, 크기248쪽 | 274g | 128*188*15mm

ISBN139791190299060

ISBN101190299062

 

http://www.yes24.com/Product/Goods/86543588

 

 

 

'1cm 다이빙'은 김해인 작가가 쓴 자기계발 서적으로, 자신의 삶에서 겪은 어려움과 실패,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 등을 다룹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작가는 인생에서 큰 변화를 이루기 위해 작은 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책은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의 생각과 철학을 토대로 자신에게 필요한 변화를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또한, 작가는 이 책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에서 각종 스트레스와 압박감, 부정적인 감정 등을 극복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1cm 다이빙'은 많은 독자들에게 자기계발 및 인생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책으로, 독서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변화를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입니다.

 

 

'1cm 다이빙'은 김해인 작가가 쓴 자기계발 서적으로,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자신의 삶에서 겪은 어려움과 실패,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 등을 다루며, 작은 변화부터 시작하여 큰 변화를 이루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책은 간결하면서도 깊은 생각과 철학을 담고 있으며, 독자들에게 자신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작가는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에서 마주하는 각종 스트레스와 압박감, 부정적인 감정 등을 극복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이 책에서 "1cm 다이빙"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며, 작은 변화부터 시작하여 큰 변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는 우리가 인생에서 큰 변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작은 변화부터 시작해 나가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자신이 바꾸고자 하는 것을 1cm씩 단계적으로 바꾸어 나가면서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작가는 또한, 인생에서 실패하는 것은 당연하며, 그것이 성공을 이루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합니다. 작가의 인생에서의 실패와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실패를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작가는 자신의 삶에서 인간관계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자신에게 더 많은 이해와 배려를 기울이며, 이러한 자세가 자신과 타인 모두에게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1cm 다이빙'은 작은 변화에서부터 큰 변화를 이루는 것의 중요성과,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자신의 인생을

 

 

이 책은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 속에서 가끔씩 잊어버리는 작은 것들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책입니다. 작가 김해인은 이 책을 통해 우리에게 작은 것들이 가지는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줍니다.

이 책의 주인공은 여러모로 실패를 경험한 대학 졸업생 '예림'입니다. 그녀는 신입 사원으로 취직한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면서도 성과가 나오지 않아 우울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었던 작은 것들을 다시 발견하면서 자신의 삶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얻게 됩니다.

이 책에서는 예림이 발견한 작은 것들, 예를 들면 운동을 하면서 느꼈던 작은 성취감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마주하는 작은 감동들이 삶의 의미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들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작가는 이러한 작은 것들을 인간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으로 여기고, 이를 통해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이 책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함께 작은 것들에 대한 사려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큰 위로가 되어줍니다. 또한, 이 책은 우리가 현대 사회에서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와 우울증 같은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작은 것들에 주목하면서, 우리는 더 나은 인간이 될 수 있습니다.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군자는 어떤 경우를 당하더라도 마음이 너그럽고 평탄하고 소인은 항상 근심에 차 있다. -논어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