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잡동사니

 

 

 무료로 제공되는 API의 기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일부 제공업체는 무료 이용에 대한 사용량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인공지능 API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DeepAI: DeepAI는 다양한 이미지 생성 및 변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타일 전이, 이미지 노이즈 제거, 이미지 채색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https://deepai.org/machine-learning-model/text2img

 

  1. DeepArt: DeepArt는 유명한 작품의 스타일을 사용하여 입력 이미지를 변형하는 스타일 전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고해상도 이미지 생성 등 일부 고급 기능은 유료입니다.

https://creativitywith.ai/

 

 

  1. Runway ML: Runway ML은 다양한 딥러닝 모델과 작업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스타일 전이, 이미지 생성, 이미지 편집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과 함께 사용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은 유료입니다.

 

https://runwayml.com/

 

 

  1. Google Cloud Vision API: Google Cloud Vision API는 이미지 인식 및 분석을 위한 API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일부 기능 중에는 이미지 특성 탐지, 텍스트 감지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ttps://cloud.google.com/vision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모든 사람들이 원망하고 번민하고 탐욕하는 속에서 나 혼자만이라도 벗어나 마음 편히 살자. -법구경

댓글 ( 0)

댓글 남기기

작성

컴퓨터잡동사니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