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잡동사니

 

  • Flickr

    온라인 소셜 사진 및 짧은 비디오 공유 커뮤니티. Flickr는 방대한 양의 사진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며 나와 친구, 가족이 이야기를 들려 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Chrome iPhone Android Web Windows Mac

    비디오 공유 개인 갤러리 사진 동기화 사진 공유 사진 조직 IFTTT 통합 직접 파일 업로드 클라우드 동기화

     

    Flickr icon

    380

  • Imgur

    Imgur는 이미지 편집 기능이있는 무료이며 간단한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가입은 선택 사항입니다. Imgur는 image-er처럼 발음됩니다. 이미 저. 업로드 할 수있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최대 파일 크기는 10MB입니다. 그러나 이미지가 1MB를 초과하면 인터넷에서 더 잘 볼 수 있도록 이미지가 자동으로 압축되거나 1MB로 조정됩니다. 최대 애니메이션 파일 크기 (GIF 및 PNG)는 2MB입니다. 6 개월 동안 조회수가 없으면 이미…

    비어 있는 Firefox Wordpress BSD iPhone Android Web Linux Windows Mac

    날씨 알림 개인 갤러리 익명 업로드

     

    Imgur icon

    324

  • Photobucket

    Photobucket은 이미지 호스팅 및 무료 사진 및 비디오 공유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앨범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시작으로 최대 2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플랜은 52GB와 다른 많은 플랜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Windows S iPhone Android Web Windows

     

    Photobucket icon

    51

  • ImageShack

    ImageShack is an intuitive and easy to use image hosting service. It can be used to upload and share images across a variety of popular platforms. A subscription is required to have full access to all the features ImageShack has to offer. However, w…

    상업용 Web

     

    ImageShack icon

    49

  • Mylio

    모든 장치에서 모든 사진을 쉽게 수집, 구성 및 보호하십시오. Mylio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추억을 재발견하고, 즐기고, 공유하십시오. 제어 할 수있는 라이브러리 및 파일 관리 Mylio는 개인 앨범 스타일 및 Lightroom, Aperture 및 Facebook의 폴더 구조를 고려하여 기존 앨범 및 파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합니다. Mylio는 사진 관리를보다 관리하기 쉽게 만듭니다. 사람, 날짜, 키워드, 태그, 위치 및 등급별로 사…

    프리미엄 iPad Android Tablet iPhone Android Windows Mac

    Flickr에 직접 업로드 장치 간 동기화 사진 동기화 사진 공유 사진 조직 얼굴 인식

     

    Mylio icon

    32

  • PostImage.org

    포럼을위한 무료 이미지 업로드 및 호스팅 통합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위한 무료 사진 호스팅 및 사진 공유.

    프리미엄 Web Windows

    스크린 샷 도구 사진 공유 여러 계정 지원 경량 이미지 가져 오기 자동 업로드

     

    PostImage.org icon

    26

  • imgbox

    Imgbox는 무료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비어 있는 Web

    사진 공유

     

    imgbox icon

    22

  • TinyPic

    Tinypic은 온라인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쉽게 공유 할 수있는 이미지 및 비디오 공유 서비스입니다. 다른 네트워크에서 공유하거나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 한 미디어 파일을 탐색 할 수있는 링크를 업로드하고 가져 오십시오. 또한 모바일의 경우 TinyPic 키보드는 TinyPic 웹 사이트와의 통합을 통해 사진을 공유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어 있는 iPad iPhone Web

     

    TinyPic icon

    15

  • Chevereto

    세계적 수준의 기능으로 가득한 자신 만의 이미지 호스팅 웹 사이트. 이미지 호스팅 웹 사이트, 커뮤니티 사진 공유 사이트 또는 개인 사진 포트폴리오로 작동하도록 구성하십시오. 몇 번의 클릭만으로 거의 모든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콘텐츠, 개인 정보 설정, 배너에 대한 고유 한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원하는대로 모든 것을 구성하십시오. 자신의 서버에서 몇 초 안에 이미지 호스팅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원하…

    프리미엄 PHP MariaDB Self-Hosted Linux Windows Mac

    웹 기반 사진 공유 여러 언어

     

    Chevereto icon

    11

  • irista

    오늘날 사람들은 여러 장치에 흩어져있는 수천 장의 디지털 사진을 찍습니다. irista는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전체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전에 베타 1 형식의 Project1709로 알려진 irista를 사용하면 어떤 장치에서 촬영 했든 카메라 또는 스마트 폰에 관계없이 사진이나 메모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 : 사진 모음에서 이미지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연결됨 : 인기있는…

    프리미엄 iPad Android Tablet iPhone Android Web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진 공유

     

    irista icon

    9

  • Veuwer

    Veuwer는 이미지 및 앨범 당 파일 크기를 최대 10MB까지 지원하고 투명도 보고서를 게시하는 오픈 소스 이미지 호스트입니다.

    오픈 소스 비어 있는 Web

     

    Veuwer icon

    7

  • ITmages

    ITmages-등록이 필요없는 스마트하고 무료이며 빠른 이미지 호스팅. ITmages에서는 이미지를 계정에 보관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Ubuntu 및 Windows 용 파일 관리자의 통합 확장으로도 제공됩니다.

    비어 있는 Web Linux Windows

     

    ITmages icon

    7

  • BlueMelon

    사용하기 쉬운 사진 공유 및 사진 호스팅 사이트. 온라인 앨범을 만들고 사진을 업로드하고 친구 나 가족과 사진을 공유하십시오. 무료 계정의 저장 용량은 1GB, 사진 수는 1000 장이며 공유 기능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보호 및 판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소한 6 개월에 한 번 로그인하는 한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 계정을 사용하면 무제한 저장 공간, 판매 기능 및 사용자 지정, 보호 및 마케팅 기능을 이용할 …

    프리미엄 iPad iPhone Web

    사진 공유 사용하기 쉬운

     

    BlueMelon icon

    6

  • Image Hosting Biz

    ImageHosting.biz는 안정적인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공유하십시오.

    비어 있는 Web

    사진 공유

     

    Image Hosting Biz icon

    6

  • cubeupload

    cubeupload는 이미지를 압축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이미지 공유 서비스이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영국의 세 개발자가 만듭니다.

    비어 있는 Android Web

    핫 링크 내장 URL 단축

     

    cubeupload icon

    5

  • Picorator

    Picorator는 온라인 커뮤니티를위한 최고의 간단한 이미지 공유 사이트입니다.

    비어 있는 Web

     

    Picorator icon

    5

  • picinfinity

    Picinfinity는 이미지 유지 / 프록시 사이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사이트에 이미지가 업로드되는 중복 위치가 있는지 확인하여 이미지를 영원히 유지합니다.

    비어 있는 Web

    Imgur에 직접 업로드 언론의 자유

     

    picinfinity icon

    4

  • ImageBam

    무료 이미지 호스팅 및 사진 공유. 일괄 업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앨범을 만들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ImageBam은 이미지와 사진을 업로드 할 수있는 빠르고 무료 이미지 호스트입니다. Twitter, Facebook, Craigslist, 구인 광고, 포럼 등에서 공유 할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무엇보다도 무료입니다.

    프리미엄 Web

    사진 공유

     

    ImageBam icon

    4

  • UltraIMG

    UltraIMG는 무료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비어 있는 Web Linux Windows Mac

    사진 공유

     

    UltraIMG icon

    4

  • Deffe.com

    Deffe는 무료 고속 이미지 및 사진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핫 링크, 온라인 저장 및 친구와의 공유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데스크톱 업 로더는 http://www.deffe.com/printscreen_and_desktop_uploader 에서도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Web Windows

 

 

 

 

https://progsoft.net/ko/software/imgbb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오직 욕만 먹고 산 자도 없지만 믿음이 충만한 사람 또한 과거에도 없었고, 미래에도 없으리라. 그리고 현재에도 없다. -법구경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

컴퓨터잡동사니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