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잡동사니

Torrent Info

 

오늘은 해외토렌트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해외토렌트 사이트들은 오랫동안 유지 되고 있었고, 자료양도 엄청나게 방대했었죠.

하지만 요즘 토렌트 단속이 워낙 심해짐에 따라 국내 사이트들 뿐만 아니라 해외토렌트 사이트도 폐쇄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국내이용자들도 사용하기 편리한 해외토렌트 사이트 하나를 추천 합니다.

사이트 이름은 Torrent Project (토렌트 프로젝트) 입니다.

주소는 https://torrentproject.se 입니다.

사이트 메인은 위의 이미지처럼 아주 깔끔 하죠.

국내토렌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해외 사이트들은 대부분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 만들어진 토렌트 프로젝트는 한국어 검색도 가능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토렌트 프로젝트를 소개 했으니 이제 사용법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사용하기 어렵지 않으니 아마 다들 사용법을 굳이 보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일단 lost 라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0.046초만에 62,529건이 검색 되는게 보이시길 겁니다.

검색 결과를 보면 제목,토렌트 파일로 만들어진 날짜,시더,용량을 차례대로 확인 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pro2

 

 

출처 : 

Torrent Info

토렌트 사이트 추천 및 정보와 순위를 소개합니다.

 

2. 만웅이의 꿀 정보

 

 

1. The Pirate Bay(해적베이) : https://www.thepiratebay.org/

 

 

"급류의 왕" 이자 가장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 ISP에 의해 차단 되었습니까? "The PirateBay" 를 사용할 수 없습니까? 아래사이트의 프록시 중 하나를 사용하여 해적베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접속이 안되는데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어서 PC를 Windows Vista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라네요.

 

▶ 해적베이 우회사이트 : https://thepiratebay-proxylist.org/

 

ALEXA RANK(전세계 사이트순위 집계사이트) : 116위 / COMPETE RANK(경쟁순위) : 2016년 2위

 

 

2. EXTRATORRENT(엑스트라토렌트) : http://extratorrent.cc/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하게 사용자기반을 성장 시켰으며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창립자에 따르면 ET의 적극적인 커뮤니티는 이러한 성공의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기있는 ETTV 및 ETRG 릴리스그룹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ALEXA RANK : 244위 / COMPETE RANK : 3위

 

 

3. RARBG : https://rarbg.to/

 

 

불가리아어 추적기로 시작한 RARBG는 많은 비디오해적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RARBG 태그가 있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은 다른 급류 지수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008년에 설립되었지만 2015년에 처음으로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ALEXA RANK : 282위 / COMPETE RANK : 5위

 

 

4. YTS.AG : https://yts.ag/

 

 

YTS.ag는 원래 YTS 또는 YIFY그룹과 아무 관련이 없지만 작년말 성공적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다른 모든 토렌트 사이트가 "브랜드 도용" 에 만족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적극적으로 출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ALEXA RANK : 335위 / COMPETE RANK : 9위

 

 

5. TORRENTZ2(토렌츠2) : https://torrentz2.eu/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지난 여름 자발적으로 문을 닫은 Torrentz.eu 사이트를 위한 것입니다. 메타검색엔진으로 직접적인 토렌트와는 관련이 없으며

60개가 넘는 타 토렌트 사이트들을 검색하여 정보를 보여주는 토렌토계의 일명 "구글" 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ALEXA RANK : 415위 / COMPETE RANK : 없음

 

 

6. 1337X : http://1337x.to/

 

 

1년전 1337x에는 몇 명의 관리자 및 중재자가 보안문제에 항의하는 문제가 있었고 그 이후로 많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사이트가 개선되고 트래픽이 계속 증가했으며 최근에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되었습니다.

 

ALEXA RANK : 819위 / COMPETE RANK : 6위



출처: http://4944.tistory.com/565 [만웅이의 꿀 정보]

 

 

 

3. 비회원 해외 외국 토렌트 사이트 추천 합니다.

 

 

몇년전에는 비트스눕(bitsnoop)이라는 외국 토렌트사이트가 우리 나라에서 무진장 인기가 많았죠.

하지만 막히고나서 찾는사람도 줄고... 자료도 올라오지 않는것 같아 자료의 질도 별로고.. 그저그런 사이트가 됐습니다.

비트스눕대신 더 편리하고, 더 자료 방대한 외국 토렌트 사이트를 몇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순서는 무작위이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주소는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1. btjunkie.eu

 

 

 

btjunkie 입니다. btjunkie의 첫인상은 우선 디자인이 아주 깔끔합니다.

한글 검색이 안되는 단점이 있으나... 국내 자료보다는 해외 자료를 찾는 분들께 적합한 사이트입니다.

검색시 파일 크기순, 최신순, 시드순, Health 순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Health란 아마도 토렌트의 신뢰성을 말하는것 같습니다.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 토렌트인지, 혹시 트래커나 시드가 없어서 받기 힘든 토렌트는 아닌지 또는 거짓 파일은 아닌지 판별해주는 척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0%라면 믿고 받아도 좋다는 뜻이겠죠.

 

 

2. kat.cr (킥애스 토렌트)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킥애스토렌트는 btjunkie와 마찬가지로 한글 검색 기능이 약하지만 해외자료가 무지 방대하므로 국내 토렌트에서는 구하기 힘든 자료도 구할 수 있습니다.

킥애스토렌트에서는 파일 크기순, 최신순 검색이 가능하며 시드가 몇명인지 알 수 있습니다.

 

 

3. btdigg.org

 

 

 

btdigg의 큰 장점은 한글 검색이 원활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한글 검색이 가능하니 국내 자료와 해외 자료를 이 곳에서 다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btdigg에서도 최신순, 파일 크기순으로 정렬 할 수 있고 관련성이 높은 자료, 인기도가 높은 자료 순서대로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검색만 가능한 타 사이트가 불편하시면 여기 추천해드립니다.

 

 

4. torrentproject.se (토렌트 프로젝트)

 

 

 

토렌트 프로젝트입니다.

이곳은 수백개가 넘는 타 사이트들의 토렌트 데이터 정보를 모아 검색할 수 있게 해주는점이 최대의 장점이자 특징이죠.

여기 저기서 데이터를 모았으니 자료의 방대함은 아마 여기가 끝판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찾기 힘들거나, 오래된 자료도 종종 여기서 찾는 경우도 있어 저도 종종 이용합니다. 또한 여기서도 한글 검색이 가능합니다.

 

 

 

advanced search 기능을 이용하면 각종 검색 옵션을 제공해주고 시드확인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bypass11.tistory.com/48 [bypass]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영웅이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해낸 사람이다. 범인은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고 할 수 없는 일만을 바라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시기를 놓치지 말고 하라. 그것으로 충분하다. 생의 불행은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는 데서 생긴다. -로망 롤랑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